server2021. 2. 15. 10:48

[web]아임포트 본인인증 전화번호(phone), 통신사(carrier) 나오지 않는 이슈 해결방법

 

아임포트에서 본인인증서비스 할려고 하는데..

 

phone , carrier 나오질 않는다..

 

이러면 아임포트 cs팀에 문의 해야 하는데..

 

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-> 전화번호, 통신사 규약을 등록해서 안드로이드나 아이폰에 보일 수 있게 보여주고

 

다시 아임포트에 요청 하면 일주일정도 걸리고 나올 수 있게 된다. 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안녕하세요, 아임포트 고객지원팀입니다.
 
SMS본인인증 서비스는 기본적으로는 이름 / 성별 / 생년월일 정보만 받을 수 있는데요,
전화번호 / 통신사 정보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.

다만, 이 정보는 민감한 개인정보에 해당되어 다음의 절차를 거쳐 다날에 별도 신청을 하면됩니다.

본인인증 시작하기 전 단계에 "휴대폰번호 수집에 대한 개인정보 제공동의 수취"
위 내용("개인정보 제공동의를 받고 있습니다")을 언급해주시고

 - 상호명 :  
 - 사업자번호 :
 - 본인인증용 다날 상점ID(CPID) :
 - 개인정보취급방침 url : (앱서비스의 경우 앱다운로드 경로및 화면 캡쳐본 전달)

 

Posted by thdeodls85